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다른 곳으로 나가서 친구와 놀기 위해 밖으로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29. 06:37

    부모의 압박
    안녕하세요 25세 여성 회사원입니다.

    제목처럼 부모님의 압박 때문에 고민합니다.
    초중고대 회사원인 지금까지 부모님의 압박에 살고 있습니다.

    난 스스로 잘 살았던 것 같아서 부모님이 하고 싶어서 제가 치유를 위해 1박2일이라는 시간을 갖고 싶어서 전철 4시간을 타고 승강장에 나왔다. 지금 어딘가에..

    나는 다른 곳으로 나가서 친구와 놀기 위해 밖으로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대학생까지 외박이라는 것을 꿈도 가지 않고, 친구와 펜션, 타지로 나간 적이 없는 사람으로, 아무런 추억도 없습니다.

    물론, 친구를 만나면 반드시 전화로 친구를 바꾸고 싶다는 것은 필수이며, 그 부분에 대해서 친구도 많이 불편합니다. 사진을 찍어 보내 친구를 바꾸어 기분 좋게 나와도 이런 때문에 기분이 나빠지게 됩니다.

    올 연령이 많은 할머니가 계시고 있어, 자취도 생각하지 않고 하고 있지 않는 가운데..어린 시절부터 부모님께 바라고 있던 것을 바란 것을 말한 적이 없었습니다.

    가부장적인 아빠가 무서워서 숨을 멈춘다.

    현재 놀러 나온 나는 아빠에게 계속 연락하고 내일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너무 무서워.

    계속 걸려오는 전화를 받아야 할지 모른다. 받으면 친구도 불편하고, 몹시 지금 집에 들어올까 걱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